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중고차 판매시세

K7 중고차 시세표 (올뉴 K7, 2016~2019년식 가격표)

by 아가톤 2021. 4. 13.

목차

     기아자동차 중형 세단 K7 모델은 중고차 시장에서도  판매량이 좋은 편에 속하는  차종중에 하나입니다. 그중 올 뉴 K7 모델에 대해 중고차 시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뉴 K7 가솔린 트림은 2.4 GDI / 3.3 GDI로 등급은 2.4 GDI 프레스티지 등급부터 3.3 GDI 노블레스 스페셜 등급까지 출시가 됐습니다. 이어서 트림별, 등급별로 중고차 시세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딜러전산망 내역으로 정확한 시세입니다. 참고하시고 타 사이트와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올 뉴 K7 중고차 시세 

     

     

     

     올뉴 K7 2.4 GDI 등급 중고차 

     

    올뉴K7 2.4 GDI 중고차 시세표

     올뉴 K7 2.4 GDI 중고차 1000만 원 ~ 2000만 원 가격 때 판매되고 있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키로수는 2만 KM ~ 16만 KM까지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천만 원 초반 때에 판매되는 차량은 대부분 키로수가 높거나 사고이력 / 용도 이력 등의 이유로 평균 시세가보다는 낮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올뉴 K7 2.4 GDI 중고차 시세-2

     

     2000만원 ~ 3000만 원 가격 때의 올 뉴 K7 2.4 GDI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천만 원 때의 중고차 매물에 비해 키로수가 낮은 차량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는 구간입니다. 대부분 무사고 중고차 매물이 판매되고 있고  연식 / 키로수 / 옵션의 따라 가격차이가 발생되는 구간입니다. 

     

     중형 세단인 만큼 기본옵션도 상당히 많이 들어간 편입니다. 연식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통풍시트, 열선시트, 풀오토 에어컨, 스마트 트렁크, 핸들 열선 등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 사이트에 올라온 매물에서 옵션 확인은 쉽게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올뉴 K7 3.3 GDI 중고차 시세 

     

    올뉴K7 3.3 GDI 중고차시세

     

     올뉴 K7 3.3 GDI 1000~2000만 원 가격 때 판매되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마찬가지로 낮은 가격 때의 매물들은 대부분 키로수가 높은 차량들이 판매가 되고 있고 몇몇 매물들은 사고이력 / 용도 이력의 이유로 저렴하게 판매되는 구간입니다. 

     

     

    올뉴K7 3.3 GDI 중고차 시세표-2

     2000만원 ~ 3000만 원 가격 때의 판매되고 있는 올 뉴 K7 3.3 GDI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확실히 천만 원 때의 차량들보다 키로수가 낮은 매물들이 판매되고 있는 구간입니다. 대부분 무사고 중고차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용도 이력(렌트, 리스)이 있는 매물들도 어느 정도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상위 트림인 만큼 기본옵션도 상당히 많이 적용됐습니다. 운전석 메모리 시트, 통풍시트, 어라운드 모니터링 시스템, 휴대폰 무선충전 등 기본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 뉴 K7 중고차 등급별 시세 

     

    올 뉴 K7 중고차 가격별로 시세표를 통해 시세를 확인해 봤습니다. 낮은 가격 때의 매물들은 키로수가 높거나 사고이력 용도 이력으로 인해 평균 시세보다는 낮게 판매되는 걸 확인했고 내용이 괜찮은 차량들은 대부분 2천만 원 중반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올뉴 K7 중고차를 보실 때 참고하실 점은 용도 이력(렌트, 리스)이 있는 차량들이 많이 확인되고 있는데 1인 장기렌트로 사용했던 중고차는 그나마 관리가 잘된 편이나 전연령 렌트 같은 단기 렌터카로 사용했다면 좀 더 고민을 해보시라는 걸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해당 시세표는 중고차 딜러 전산 내역이므로 정확한 시세표입니다. 시세를 꼭 참고하시면 타 사이트와 비교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최신버전 K7 중고차 시세표*

     

     

    K7 중고차 시세표 (2009년식~2021년식)

     기아자동차 K7 중고차 가격을 딜러 전산 시세표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세표는 딜러 전산 프로그램으로, 실제 중고차 딜러들이 사용하는 딜러 전산 내역이며, 작성일 기준 중고차 시

    troublecount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