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중고차 판매시세

투싼 중고차 시세표 (올뉴, 2015~2020)

by 아가톤 2021. 4. 23.

목차

     

     현대 자동차 SUV 투싼은 2004년부터 출시된 차량으로 많은 분들께서 익숙한 자동차 모델로 자동차를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들어봤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올뉴 투싼

     

     투싼 모델중에서 중고차 시세를 알아볼 올 뉴 투싼 모델은 2015~2020년까지 판매가 됐던 차량입니다. 현재는 투싼 후속 모델인 투싼(NX4) 출시가 됐습니다. 

     

     

     올뉴 투싼은 1.7 디젤 , 2.0 디젤 , 가솔린 1.6 터보 트림으로 출시가 됐습니다. 등급으로는 가장 낮은 등급인 스타일 등급부터 프리미엄 등급까지 판매가 됐습니다. 

     

     이어서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딜러 전산망 내역으로 올 뉴 투싼 중고차 시세표를 통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시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세표는 딜러 전산 내역이므로 이는 정확한 시세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타 중고차 사이트와 비교해보고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올뉴 투산 중고차 시세 

     

     

     올뉴 투싼 1.7 시세표 

     

    올뉴 투싼 1.7디젤 중고차 시세표 (1)

     올뉴 투싼 1.7 디젤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수도권 기준 실매물 중고차 판매 대수는 148대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순으로 나열했을 때 가장 낮은 금액 때에 판매되고 있는 구간으로 키로수가 평균 15만 km 이상의 매물들이 보입니다. 

     

     낮은 금액때에 판매되고 있는 중고차 매물이다 보니 대부분 하위 등급인 스타일 등급 주로 판매되는 구간입니다. 사고차량(골격 부위 교환)보다는 단순교환(펜더, 본넷, 도어) 이력이 있는 차량과 간혹 렌트 이력이 있는 매물들이 확인이 됩니다. 

     

    올뉴 투싼 1.7 디젤 중고차 시세표 (2)

     

     올뉴 투싼 1.7 디젤 천만 원 중반 구간의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천만 원 초반 때의 구간보다는 키로수가 대부분 낮은 중고차들이 판매가 되고 있는 구간입니다. 마찬가지로 단순교환이 있거나 렌트 이력이 있는 차량들도 많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중반 가격때부터는 모던등급이 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한 단계 아래 등급인 스마트 등급부터는 연식마다 조금 차이가 있지만 버튼시동 스마트키등 편의 기본 옵션들이 적용되기 때문에 중고차 보유 매물이 많은 등급이기도 합니다. 

     

     기본옵션이나 / 추가 옵션들은 중고차 매매 사이트에 올라온 정보에서도 충분히 확인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올뉴 투싼 1.7 디젤 중고차 시세표 (3) 

      올뉴 투싼 1.7 디젤 중에서 가장 높게 판매되고 있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2천만 원 때의 올 뉴 투산 중고차 매물은 거의 없는 편으로 천만 원 후반까지가 시세의 끝자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상위등급인 프리미엄 등급인 중고차 매물들이 판매가 되고 있고 대부분 사고이력이나 , 용도이력(렌트,리스)은 없는 내용이 깔끔한 차량들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주로 추가 옵션의 차이로 시세 차이가 발생되는 구간입니다. 

     

     올뉴 투싼 2.0 디젤 시세표 

     

    올뉴 투산 2.0 디젤 중고차 시세표 (1)

     올뉴 투싼 2.0 디젤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1.7 디젤보다는 판매량이 많아 중고차 매물도 많은 편입니다. 수도권 기준 실매물 판매 대수는 170대가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가격순으로 나열한 중고차 시세표 입니다. 키로수는 10만 km 중반 정도의 중고차들이 판매가 되고 있고 하위 등급이 대부분 주로 보이고 사고이력, 용도 이력이 있는 매물들이 판매가 되고 있는 구간입니다. 

     

    올뉴 투싼 2.0 디젤 중고차 시세표 (2)

     

     천만원 중반 때의 올 뉴 투산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중반 정도 때 중고차 매물들은 사고이력이 있는 차량보다는 렌트 이력이 있는 차량들은 간헐적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키로수는 5만~10만km 중고차 매물들이 있는 구간으로 낮은 등급인 스타일 등급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사고이력이나 용도 이력이 없는 내용들이 괜찮은 차량들이 판매되지만 옵션은 조금 포기해야 될 구간으로 보입니다. 

     

    올튜 투산 2.0 중고차 시세표 (3)

     

     올뉴 투싼 2.0 디젤 중고차 시세표 중 가장 높은 구간에 판매되고 있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가격이 증명하듯이  키로수는 5만 km 이하의 중고차들이 판매가 되고 있는 최상위 등급인 프리미엄 등급이 대부분 판매가 되고 있는 구간입니다. 

     

     사고이력이나 용도이력이 없는 내용이 좋은 매물들과 신차 A/S 보증기간이 남은 중고차들도 많이 확인이 됩니다. 옵션 또한 상위 등급이라 많이 적용됐고 가격이 높을수록 풀옵션의 차량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중고차 매매사이트에 올라온 정보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하니 시세를 참고하시고 비교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올뉴 투산 1.7 디젤 / 2.0 디젤 

     

     

     지금까지 올 뉴 투싼 1.7 디젤 / 2.0 디젤 중고차 시세를 알아봤습니다. 천만 원 초반부터 2천만 원 후반 때까지 중고차 시세가 형성되어있는데 천만 원 초반 때의 매물들은 사고 이력이 있거나 용도 이력이 있는 차량들이 대부분인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판매되는 중고차 매물들이 많은 차종이라서 비교를 그만큼 해봐야 정확하겠지만 천만원 중후반 정도의 모던등급 정도가 가장 적당한 매물이라고 판단이 됩니다. 

     

    올뉴 투싼 중고차 시세표를 통해 정보를 알아봤으니   중고차 매매 사이트에서 사고이력 / 용도 이력 / 옵션 / 추가 옵션 등을 충분히 비교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